You are currently viewing 가장 인기있는 강아지 미용/목욕 용품

가장 인기있는 강아지 미용/목욕 용품

  • Post author:
  • Post last modified:2024년 07월 02일

🐾💧 강아지 미용/목욕 용품 TOP 10: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알아보세요!

 

 

이 게시물에서는 시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아지 미용/목욕 용품 10개를 자세히 살펴보고 주요 이점 및 나머지 제품과의 차이점을 강조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강아지 미용/목욕 용품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아 홈페이지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1. 닥터블랭크 저자극 강아지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닥터블랭크 저자극 강아지 샴푸 베이비파우더향은 정전기 방지효과를 지니며, 저자극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전성분 EWG그린등급 제품입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11세 남아 스피츠 키우는 견주입니다. 어렸을 때는 그냥 제가 쓰는 샴푸로 목욕을 시켜도 수의사 선생님께서 털 관리 굉장히 잘했다고 할 정도로 피부가 좋았던 아이인데 나이가 들기도 하고 피부나 털이 예전같지 않기도 해서 전용 샴푸로 바꾸려고 찾아 보다가 구매한 샴푸입니다. 꾸준히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결과 왜 진작에 이걸로 안해줬을까 싶을 정도로…..

 

2. 에티펫 반려동물용 눈귀입깨끗 아쿠아티슈

에티펫 반려동물용 눈귀입깨끗 아쿠아티슈는 피모뎅 닿는 제품이기에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움을 극대화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에티펫 아쿠아 티슈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강아지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이 티슈는 영양 피부 보습 성분도 포함되어 있어서 일반 물티슈와는 다르게 강아지들 피부 케어까지 해줄 수 있어요 또,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서 만들어졌다하여 예민한 강아지들도 사용 할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만족 스러웠어요 우리 집 강아지는 노견 말티푸라 피부가 예민해요 그래서…..

 

3. 코코브라운 애완용 베이킹소다 탈취제 베이비파우더향

코코브라운 애완용 베이킹소다 탈취제 베이비파우더향은 단순히 냄새를 희석 시키는 것이 아닌, 냄새의 근원을 없애주기 때문에 탁월한 탈취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상품평도 좋기도 하고 가성비도 좋아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식품첨가물 등급의 원료라 우리 강아지에게도 해롭지 않을 것 같아서 구매한 이유도 있어요! 일단 향은 합격입니다! 파우더 향이 강하고 좋아요! 아이가 배변 실수한 곳에 뿌려주니 냄새 잘 잡아줘요! 분사력도 좋습니다! 사용한지 꽤 됐는데 노즐이 튼튼한지 아직도 분사 잘돼요! 중간에 노즐 고장나면 진짜 짜증나는데 이건 그럴 걱정 없는 것 같아요! 강아지가 느끼기에는 본인의 그 배변냄새가…..

 

4. 행복한 댕냥이 반려동물 원터치 브러쉬, 블루

행복한 댕냥이 반려동물 원터치 브러쉬, 블루는 죽은털만 긁어주는 최상의 빗날로 골골송 터지는 1.5배 두꺼운 보호 마감으로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합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이번에 구매하게된 상품은 강아지 털을 빗어줄 행복한 댕냥이 반려동물 원터치브러쉬다. 기존에 쓰고있던빗은 끝이 너무 뾰족한 브러쉬라 그런지 빗질한번에 몸부림오만상;;; 도저히 빗질이 불가상태라 적당한걸로 어떤게 좋을까하다 끝이 좀 뭉뚱해보이고 원터치라 털제거에 용이할것같아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음 사이즈는 적당내지는 조금 큰것같음 타원형의 브러쉬라 네모 브러쉬를 쓰다보니 조금 생소하기는했음 무게는 가벼운편에 속했고 그립감은 아주…..

 

5.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

바비온 네오리튬 전문가용 애완용 이발기 SBC-650은 티타늄 하날+세라믹 상날의 조합으로 깔끔한 컷팅이 가능하며, 내구성 강한 초저소음 초강력 모터 장착과 폭발위험 없는 안전한 신소재 리튬인산철 배터리 장착으로 안심되는 제품입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풀로 충전하면 90분 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1시간 30분 사용했는데 마지막 한 칸 남아있었어요. (중간중간 털 모아서 버리고 자세 잡느라 껐다 켰다 했어요) 싹 미는게 목표라서 3mm 빗살캡 끼고 했더니 안밀리거나 조금 밀리고 걸려서 빗살캡 없이 했어요. 강아지 미용 시 중요 포인트는 뭉친 털과 모 방향이래요. 시작 전 털을 잘 빗어주고 시작하면 미는 작업이 쉽고 털이 난 방향으로 밀어주면 되요.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하면 더 짧게 되더라구요. 소리가 시끄럽지 않아서 강아지가 놀래지 않았고…..

 

 

6. 리스펫 반려동물 LED 다보여 발톱깎기 4.3 x 15 cm, 핑크

리스펫 반려동물 LED 다보여 발톱깎기 4.3 x 15 cm, 핑크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커터로 내구성과 절삭력을 높여 깔끔한 커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쉽게 변형되지 않는 ABS 소재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수시로 발톱을 깎아줘야 해서 자동인거 사봤는데 발열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ㅠㅠ 혹여나 터질까봐 못 쓰고 있다가 이걸로 바꿨어요!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좋아요. 불빛도 있어서 혈관도 잘보이고 빠르게 자를 수 있어여 발 만지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엄청 버둥거리는데 이건…..

 

7. 쉬즈곤 부스트 샴푸 저자극 애플블라썸 향 강아지 샴푸

쉬즈곤 부스트 샴푸 저자극 애플블라썸 향 강아지 샴푸는 자극 없는 순한 성분으로 보습부터 윤기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의 피부 pH에 최적화된 풍성한 거품이 피모를 말끔하게 세정해줍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정확하게 평가하기 위해 강아지에게 사용하기 전 직접 손을 씻어봤는데 확실히 자극이 없는 편이고 어느 정도 보습력이 있어서 건조하지 않은 부분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처음에 샴푸 사용 시 투명 액체 상태로 나오게 돼서 당황했는데, 액체 상태에 물을 묻히니깐 거품으로 변하더라고요. 그 부분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처럼…..

 

8. 휘슬 샤이닝 실키 애견샴푸

휘슬 샤이닝 실키 애견샴푸는 자연 추출물은 더하고,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은 제거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입니다. 사람보다 훨씬 연약하고 섬세한 반려견의 피부까지 생각한 처방입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기존 사용하던 샴푸가 다돼서 새로 구입했어요..기존꺼는 블루베리 향이 가득한거라 조금한 펌프해도 향이 많이 났어요..향은 좋은데 사용하고 나면 털이 부드러운 느낌을 못 받아서 바꿔봤어요 실키샴푸는 말 그대로 사용하고나니 털이 부드러워요..린스를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사용한 것 처럼 부드러워요 강아지도 피부가 연약하기때문에 샴푸나 린스를 순한거 사용해야된다는데 강아지들은 말 을 못하니 눈에 들어가도 따갑다고 못 하잖아요..잘 보고 자극이 없는 걸로…..

 

9. 더독 2in1 풋 버블 반려동물용 클렌져

더독 2in1 풋 버블 반려동물용 클렌져는 외부에서 운반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의 전염 예방 효과와 발을 청결하게 하여 염증이나 가려움증 예방에 도움됩니다.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세정이 가능합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별걸 다 사보네요!! 요제품 – 물없이 간편하게 먼지제거는 물론 세균세정에 수분/보습까지 된다니~ 아이들 다 키우고 댕댕이 한마리 가족으로 들인후 이건 애 한 명 더 키우는거라 다들 얘기하는데~ 찐입니다! 기저귀=배변패드, 분유=사료, 이불=방석, 집, 더해서 옷 사줘~ 간식 사줘~ 장난감 사줘~ 전용 삼푸, 칫솔, 치약, 발톱깍기, 가방, 밥그릇 등등 사야할 것 많은데~~ 이젠 전용 발세척제까지!!! 별걸 다 사네요~ (얼마전엔 발로션도 샀는데 ㅋ) 그동안은 산책다녀와서…..

 

10. 마이플러피 반려동물 속 시원한 눈꼽빗

마이플러피 반려동물 속 시원한 눈꼽빗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한 둥근 마감과 손가락 굴곡에 따라 휘어져 그립감이 편안한 곡선 헤드입니다. 눈꼽 외 눈 주변이나 외부 기생충 제거, 엉킨털 해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리뷰 (더 알아보기)

제가 푸들 두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둘다 눈물이 많아서 매일 저녁에 눈물 닦아주고, 꼭 빗질 해주고 있거든요 눈꼽도 진짜 잘 생겨가지구 눈꼽빗 좋다는거 많이 사봤어요 병원에서도 사보고, 또 네이버에서 비싼거 사봣는데, 일단 애들이 빗질을 싫어하다 보니까 도망가는건 기본이잖아요 와 빗이 날카로운게 잇어서 제 살에 좀이라도 스치면 그냥 스크라치 나는데 애들한텐 얼마나 아팠을까 싶은것도 많았거든요 이건 그립감 자체부터 너무 편함 ! 그래서 애들 빗질 해줄때부터가 편하고…..

 

서비스

용품

영양제

사료

간식